생각없이 팬 미팅<?>...
샬롬!
어제 우리집 식구들 중대한 결심을 해야했습니다.
얼마 전에 한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거든요. 그런데 역시나~~~ 우리 가족 아들을 제외하곤 체중이 엄청 늘었습니다.
특별히 중년의 제 남편은 약간의 고혈압, 당뇨관리 요망, 간수치 관리... 경도 비만이니 운동요망. 이렇게 결과를 얻었습니다.
우리 예은인 크느라 그런다지만 몇 달 사이에 엄청나게 몸무게가 늘었습니다. 운동은 싫어하고, 뒹구리 하면서 책읽기만 좋아하니까...
저도 작년 까지는 적정 체중이더니... 올해는 <비만 전단계>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.
덕분에 빈혈 수치는 양호하게 개선이 되었고, 간 수치도 좋아졌지만 혈압이 110/76이 되었습니다. 정상적인 사람들에겐 양호한 수치이지만 저혈압 환자인 제 평균 혈압을 생각하면 이건 확실히 너무 갑자기 높아진 <?> 것이 됩니다. 그래서 그대로 방치를 하면 고혈압이 되면서 심장에 무리를 줄 수 있기에 반드시 운동을 해서 몸무게도 적정하게 만들어야 하고, 무엇보다 심폐 기능을 활성화 시켜야 한다는... "무조건 운동 하십시요." 하는 처방을 받았습니다.
오늘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고 <구민 체육센타>에 다녀왔습니다. 26일 쯤 신청을 할 수 있는데다 기존의 회원들이 재수강을 하면 기회조차 없다는데... 그래서 시간이 허락되는대로 <자유수영>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, 아이들 신청서를 챙겨서 돌아와야 했습니다. 생각보다 일이 일찍 끝나서 돌아오는 길에 세일을 하는 백화점에 잠시 들렸습니다.
신세계 강남점.
백화점 1층 입구부터 왠 일인지 인산인해<?> 입니다. 허걱~
" 아니 세일이면 뭐 공짜로 주는 것도 아닌데... 왜 이리 사람들이 많은겨?" 하면서 들어섰는데... 줄을 서 있습니다.
그래서 직원에게 물었더니 " 오늘 스타 사인회가 있어요. 오휘포맨 모델인 공유씨 사인회를 1-2시까지 합니다." 하는 겁니다.
제 볼 일을 보고 돌아서 나오는데 1시 15분입니다. 혹시~ 하면서 돌아봤더니 공유씨는 아직이네요. 생각없이...피식~
돌아오는 길에 전 생각했습니다. " 난 역시 나이롱팬이다. 사인회를 �아 다니기는 커녕 하는 장소에 있었어도 기다렸다 얼굴 한 번 봐주는 성의 조차 없는 순 날라리 팬. " 이라구요...
오늘은 오랫만에 제대로 가을 하늘을 보여주네요. 하늘 한 번 쳐다보면서 <가을 소풍>을 생각해 봅니다. 맘 맞는 사람들과 맛난 거 싸들고 소풍가고 싶다~~" 이러면 안돼죠? 식이요법, 다이어트, 운동해야 하는 사람이.... " ㅎㅎㅎ~`